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3화 하이라이트 장면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 3회에서는 차세음(이영애 분)이 남편 애인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습니다. 남편 김필(김영재)의 불륜 루머를 관리하려 애쓰던 중, 애인 이아진(이시원)이 임신한 모습을 보고 부인할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 '마에스트라'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보러 가기 🔽🔽🔽
하이라이트 정리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3화 하이라이트 영상 바로 보기 🔽🔽🔽
👉차세음의 절망과 고뇌
남편의 불륜과 애인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차세음의 깊은 절망을 그린 에피소드입니다. 그녀가 배신을 받아들이려고 애쓰는 동안 그녀의 감정적 혼란은 뚜렷이 드러납니다.
👉 김필의 이중생활
아내를 돌보는 척 하면서 이아진을 몰래 만나는 김필의 이중생활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낸다. 잡히더라도 그의 비겁한 행동은 극의 강렬함을 더해준다.
👉 스캔들과 그 여파
오케스트라 단원 김봉주(진호은 분)가 김필과 이아진의 불륜 영상을 녹화해 유출하면서 스캔들이 터진다. 이는 차세음 개인에게도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공연에도 위태로움을 안겨준다.
👉 차세음의 공개 입장
차세음은 유출된 영상이 조작됐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하고, 다가오는 콘서트에서 남편의 신곡 초연을 알리며 스캔들을 은폐하려 합니다. 공연 소식.
👉 김필의 딜레마
3년 동안 단 한 곡도 작곡하지 못한 김필은 엄청난 압박감을 느낀다. 자신의 명성을 잃고 간통자이자 무능한 작곡가라는 낙인이 찍힐까 봐 그를 극도로 몰아붙인다.
👉 커플의 고군분투와 협업
차세음과 김필은 긴장된 관계에도 불구하고 긴장된 협업을 통해 작곡을 완성하며 커플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의 복잡한 역학을 강조합니다.
👉 절정의 순간
이아진이 초음파 영상으로 차세음을 마주하며 감정의 혼란이 증폭되면서 에피소드는 클라이맥스에 이른다. 특히 이 순간 남편을 향한 차세음의 차가운 눈빛이 눈길을 끈다.
'마에스트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되며, 탄탄한 스토리와 파워풀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12월 9일 첫 방영부터 3화까지의 장면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은 TVING을 통해 지난 회차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마에스트라' 1~3화 다시 보기 🔽🔽🔽
tvN홈페이지에서는 '마에스트라' 4화를 선공개하였는데요. '마에스트라'4화의 선공개 영상도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생성해 드리겠습니다.
✅'마에스타라' 4화 선공개 영상 " 축하해, 아이 갖고 싶어 했잖아 " 🔽🔽🔽
✅함께 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