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하는 '최강야구 시즌2'가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남은 한 경기가 남았는데요. 그 경기는 바로 '대학 올스타팀'과의 경기입니다. WIN or NOTHING "승리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 자극적인 문구와 같이 이번경기를 지게 되면 앞으로 최강야구는 재방송으로 밖에 볼 수 없을 것입니다.
2023년 12월 25일 밤 10시 30분 '최강야구'의 시즌3로 가는 마지막 관문 '대학 올스타팀'과의 경기장면이 선 공개 되었습니다. '31경기 END GAME 예고편' 그럼 몬스터즈의 시즌2 마지막 경기 예고편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최강야구 시즌2 72화 '31 END GAME' 예고편 보러가기 🔽🔽🔽🔽
최강야구 72화 : END GAME 예고편
💥장면 1 : 마지막 31번째 경기
"모든 것이 걸려있는 마지막 경기가 됐어요!" 정용검 캐스터의 음성으로 예고편은 시작됩니다. 마지막 경기는 직관경기로 관중석을 꽉 메운 몬스터즈의 팬들이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장면 2 : 인생의 마지막 투구, 마지막 타석
영상에서는 '마지막'이라는 단어가 이번경기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야구 인생에 마지막 경기라면 그날 한 번은 미쳐보고 싶네요' 정성훈 선수보이스와 장타로 연결되는 안타에 흥분하는 관중들
💥장면 3 : 모든 것이 걸린 시즌 최종전, 놀라운 집중력
정근우선수와 이대호 선수의 놀라운 수비 장면이 펼쳐집니다. 2분짜리 예고편에서도 마지막 경기에 임하는 레전드들의 각오가 느껴집니다. 하지만 상대는 '대학 올스타팀'만만치 않은 반격의 장면도 선보이네요
💥장면 4 : 캡틴 '박용택'
'담담하게, 후회없이 야구장에서 할거 다 하고 끝내자!' 이번 예고편의 마지막 장면은 몬스터즈의 캡틴 LG트윈스의 영원한 레전드 '박용택'선수의 안타? 홈런?으로 영상은 마무리가 됩니다.
이번 공개된 72화 END GAME의 선공개 예고편은 분량은 2분이지만 짧은 시간 선수들의 다짐과 각오를 보여주는 멋진 예고편인 것 같습니다. 최강야구의 미래는 마지막 직관경기를 보고 오신 관중분들만 알고 계실 거 같아요. 저희는 12월 25일 밤 10시 30분 '최강야구'의 시즌3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대학 올스타팀'과의 경기를 통해 레전드들의 다음 시즌을 응원해야 할것 같습니다. '최강야구 시즌2'는 TIVING을 통해 모든 에피소드를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 최강야구 시즌2 71화 '폐지 결정전' 다시보기 🔽🔽🔽🔽